고양이는 움직이는 물체에 반응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고양이 장난감들 중에는 낚싯대처럼 생겨 움직임을 통해 고양이를 자극하는 장난감들도 있죠.

그런데 최근 일본의 한 네티즌은 평소 고양이와 놀아주던 낚시대 장난감을 직접 갖고 노는 고양이의 모습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한 네티즌은 어느날 고양이 낚싯대 장난감을 갖고 놀고 있는 모습의 고양이를 보고 너무나도 신기했다고 합니다. 마치 평소 자신이 고양이와 놀아주는 모습처럼 낚싯대 장난감을 갖고 노는 모습이 신기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자는 생각으로 공유를 했다고 하는데요.

 

네티즌이 공유한 동영상속에는 마치 자신이 집사라도 된 듯 고양이 낚시대를 흔들어 보며 이리저리 신기하다는 듯 가지고 놀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해당 동영상을 확인한 결과 정말 집사처럼 낚싯대를 갖고 노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이야 솜씨 좋은데요" "머야 평소 집사의 모습을 흉내내는건가?" "집사가 안 놀아주니 직접 놀고 있나 봐요" "혼자서도 잘 노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직접 고양이 낚시대 장난감을 갖고 노는 고양이의 모습, 정말 보고 있기는 하지만 신기하면서도 놀라운 고양이의 재능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출처:@Naomaikyon/twitter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