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얌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뉴스얌은 새로운 인터넷 패러다임 속에서도 동영상이 아닌 글을 통해 세상의 정보를 소통하기 위해 여러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 시작된 블로그입니다. 글이 아닌 동영상 플랫폼등을 통해 세상과 소통을 하는 경우들이 많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텍스트의 힘을 믿고 있는 여러분에게 세상속 작은 이야기들을 전달하고파 이렇게 시작을 합니다. 앞으로 뉴스얌은 작은 이야기에 귀를 귀울려 세상의 널리 알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야기를 전파합니다.

 

비록 시작은 아직 처음이지만 더욱더 큰 세상에 나아가기 위해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하는 뉴스얌이 되기 위해 노력을 하겠습니다. 지금 당장 더 낳은 세상으로 나가기 위한 작은 도전에 여러분들의 작은 힘을 보태어 주기를 바랍니다. 이에 뉴스얌의 앞으로 발전 가능성에 투자를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1. 뉴스얌은 세상의 작은 이야기를 시작으로 우리가 알아두면 좋을 이야기를 주제로 앞으로 매일 꾸준하게 여러분들에게 이야기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갖고 있는 이야기는 비록 적으나 더 많은 세상의 뉴스를 전달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야기를 전달하겠습니다. 향후 뉴스얌은 어떠한 소식으로도 여러분들에게 실망 시키지 않겠습니다.

 

3. 뉴스얌은 우리 모두가 원하는 이야기 연애,디자인,건축,여행,사회등 작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소통을 중요시하는 뉴스가 되겠습니다.

 

4. 가짜 뉴스가 아닌 진짜 살아 있는 뉴스를 전달해드리기 위해서 노력을 할 예정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오랜 뉴스가 되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