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매니아 집중! 전국 오션뷰 스타벅스 매장 TOP 4

대한민국은 커피 공화국이라고 불릴 만큼 커피 소비량 역시 높습니다. 그만큼 전국적으로 오션뷰, 계곡 뷰, 논뷰등 다양한 분위기에 카페들이 존재를 하고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행을 다니면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중 하나가 다양한 카페 중에서도 바로 이색적인 스타벅스 매장을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특히 바닷가에 위치해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오션뷰 스타벅스 카페는 SNS 등에서 핫플레이스로 등극하며 스타벅스 마니아가 아니더라도 한 번쯤은 가보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죠. 그래서 오늘은 국내 스타벅스 매장 중에서도 이색적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스타벅스 매장은 어디에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릉 안목항점

 

강릉 커피거리 안목해변에 위치한 스타벅스 강릉 안목항점은 2층으로 된 건물로 바다를 감상하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바다를 보며 힐링하기 좋은 곳으로, 스타벅스 매니아가 아니더라도 이미 오션뷰 스타벅스 매장으로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라고 할 수 있죠. 특히 2층 창가 자리에서 바라보는 안목해변은 이색적인 풍경과 함께 바다와 백사장을 감상할 수 있어 가장 인기가 높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14번 길 40

부산 송도해수욕장점

부산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로 유명한 송도 해상케이블카와 송도해수욕장을 전망으로 하고 있는 스타벅스 부산 송도해수욕장점은 인근에 카페가 별로 없어 자연스럽게 송도를 찾는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대표적인 스타벅스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창가 자리에서는 송도 해상 케이블카는 물론이고 해수욕장까지 전망할 수 있어 인기가 높죠. 결제금액 15,000원 이상 구매 시 주차권 확인 후 무료주차가 가능하지만 호텔 지하 타워주차장 사용으로 만차시 주차가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주소 : 부산광역시 서구 송도 해변로 97

제주 함덕점

 

제주 함덕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스타벅스 제주 함덕점은 넓은 주차장과 함께 함덕해수욕장 오션뷰로 항상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제주도의 대표적인 오션뷰 스타벅스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이용객들이 많아 2층 창가 자리 오션뷰는 경쟁이 치열하죠. 하지만 테이크 아웃을 한 뒤 함덕해변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어 테이크아웃으로도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522

울산 정자 비치 DT점

울산 정자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는 스타벅스 울산 정자 비치 DT점은 빼어는 풍광과 함께 몽돌해변의 이국적인 풍경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대표적인 울산의 스타벅스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울산 정자 비치 DT점만의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2층 테라스는 날씨가 좋은 날이면 경쟁이 치열할 정도로 인기가 높죠. 2층 테라스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정자해변은 몽돌이 굴러가는 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어 밤이면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기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동해안로 1601 (산하동)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