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함과 상쾌함은 기본 진짜 숲속에 있는 카페들 TOP 4

대한민국은 커피 공화국이라고 불릴 만큼 전국적으로 다양한 카페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오션뷰 카페부터 시작해 계곡 뷰 거기에 숲 뷰까지 다양한 콘셉트와 시그니처 메뉴 등을 구성하는 건 물론이고 인스타 맛집이라고 불릴 만큼 다양한 감성까지 포함하고 있죠.

오늘은 그런 다양한 카페들 중에서도 도심 속에 사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숲 속 카페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단순히 숲이 보이는 카페가 아닌 진짜 숲 속에 위치해 청량함은 물론이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숲 속에 위치한 카페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베볼/경북 성주

*사진 : 리베볼 인스타그램

 

경북 성주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리베 볼은 다양한 종류의 커피 및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최고급 원두로 좋은 품질의 원두를 선별해 직접 로스팅하는 로스터리 카페죠. 카페 안에는 직접 커피 묘목을 재배하고 있으며, 커피나무로 가득 찬 공간 속에서 향기로운 커피 및 음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계절별 특별한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 경상북도 성주군 수륜면 덕운로 1433

더하이브/경기도 남양주시

*사진 : 더하이브 인스타그램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더하이브는 애견 동반 입장이 가능한 곳으로 렌털 스튜디오와 카페를 겸하고 있어 감성적인 사진을 찍기에 좋은 곳으로 인스타 등에서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이죠. 참고로 이용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전체 대관으로 인한 방문에 제한이 있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홈페이 등을 통해 대관 시간 등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180번 길 24-10

미사장/경기도 하남시

*사진 : 미사장 인스타그램

 

경기도 하남시 미사장은 인테리어 디자인 스튜디오 NEED21에서 운영하는 갤러리와 소품 그리고 카페가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다양한 작품과 함께 숲 속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하남시 조정경기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나무 숲과 다양한 나무에 둘러싸여 있는 미사장은 넓은 테라스와 마당을 보유해 여름철 도심 속에서 청량함을 느끼기 좋으며, 다양한 문화시설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로 40번 길 176

티하우스 에덴/경기도 이천시

*사진 : 티하우스에덴 인스타그램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티하우스 에덴'은 전문 티몰리에가 직접 우려내는 전통 홍차를 맛볼 수 있는 홍차 전문 카페로, 3500평의 넓게 펼쳐진 유럽풍 정원과 싱그러운 식물이 가득한 온실 카페를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카페에는 약 3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티와 함께 디저트가 있으며, 대표적인 홍차인 '웨딩 임페리얼''은 풍부한 바닐라, 코코넛 향과 함께 끝에 남는 은은한 캐러멜 향이 매력적이죠. 또 홍차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티 클래스도 종종 운영 중에 있으니, 티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서이천로 449-7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