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 마운틴뷰도 아니다? 인스타 성지로 뜨고 있는 '논뷰' 카페 TOP 4

한국인의 커피 사랑은 유별나기로 소문나 있습니다. 2019년 기준 한국의 커피 전문점 시장 규모는 약 5조 4000억 원으로, 미국 중국에 이어 세계 3위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국민 한 명이 카페에서 쓰는 돈도 연평균 약 10만 4000원으로 세계 3위 수준이죠.

그만큼 경치가 좋다고 알려진 장소에는 반드시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습니다. 이에 인스타 등에서는 오션뷰, 마운틴뷰, 계곡 뷰 등 다양한 뷰를 자랑하는 멋진 카페들이 인스타 성지로 떠오르고 있죠. 하지만 최근에는 이런 평범한 뷰가 아닌 아주 이색적인 뷰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파릇파릇한 벼를 직접 볼 수 있는 '논 뷰'가 최근 인스타에서는 이색 뷰로 화제가 되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전국에서 유명한 '논 뷰' 카페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커피 한잔과 논 뷰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 않은 이색 조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카페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천 카페 진리

사진 : 카페진리 인스타그램

 

경기도 이천시 진리동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진리'는 2층짜리 단독 건물로 되어 있는 아담한 크기의 카페로 원목과 화이트 컬러의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면서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카페로 광활한 논밭이 사계절의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인스타 논 뷰 카페로 화제가 되고 있죠. 아몬드부터 콩가루, 민트크림 등 다양한 맛과 토핑의 크림을 커피에 올려 다양한 이색적인 커피의 맛과 함께 매장에서 직접 구운 빵들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진리 카페만의 시그니처 메뉴 역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481번 길 94 카페 진리

원주 카페 귀래 N

*사진 : 카페귀래N 인스타그램

강원도 원주시 운남리에 있는 '카페 귀래 N'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다양한 계절을 느낄 수 있는 논 뷰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흑임자 라떼' '얼그레이 크로플'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흑임자 라테는 흑임자 크림과 라테의 조화가 어우러져 쌉싸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소 : 강원도 원주시 귀래면 북원로 172

용인 구성 커피로스터스

*사진 : 구성커피 로스터스 인스타그램

 

경기도 용인시 보정동에 위치하고 있는 구성 커피 로스터스는 다양한 커피 및 음료, 디저트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직접 로스팅한 퀄리티 좋은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카페 내부는 창고를 개조한 공간으로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죠. 수도권에서 논 뷰를 체험할 수 있는 카페로 보정동에서는 이미 핫플레이스라고 하는데요. 직접 로스팅한 퀄리티 좋은 커피맛과 함께 논 뷰를 배경으로 노을이 매우 아름다운 곳입니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이현로 29번 길 81-1 구성 커피 로스터스

양산 아리 주진

*사진 : 아리주진 인스타그램

경산남도 양산에 위치하고 있는 '아리 주진'은 2020 대한민국 목조건축대전 우수상을 수상한 멋스러운 건물에서 시골스러운 풍경과 함께 여름에는 푸릇푸릇한 논과 가을이면 황금으로 변한 논을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공간으로 양산에서 논 뷰가 아름다운 곳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죠. 시그니처 메뉴는 거품이 풍부하고 고소한 곡물이 토핑으로 곁들여져 있는 '아리 라테'와 쌀로 만든 고소한 라테에 커피 크림이 올라간 '아리 크림'이 있습니다.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주진로 46-1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